배트맨토토 엔트리게임 네임드파워볼 사이트 사다리

[뉴스엔 송오정 기자]

언제부턴가 이상한 공식이 생겨났다.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하는 연예인들 뒤로 ‘결혼설’이 자연스럽게 따라붙으면서, ‘하차=결혼’이라는 흐름이다.파워볼게임

12월 8일 배우 이시언이 인기 예능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이시언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그의 연인인 배우 서지승과의 결혼설이 스멀스멀 피어나기 시작했다.

이에 즉각 이시언과 서지승 측은 결혼설을 부인했지만 연예인들을 향한 이 같은 물음은 예전부터 계속되고 있다. 일을 병행하는 연예인들도 많아지고, 연예인의 사생활 존중에 대한 인식도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하차는 결혼 때문이라는 알 수 없는 공식이 만연하다.

가장 최근에는 前아나운서 이혜성이 라디오DJ 자리에서 물러나며 방송인 전현무와 결혼설에 휩싸였다. 프로그램을 하차하는 이유에 대해 개인 사정이라고 밝혔지만 퇴사 때까지도 결혼설은 계속됐다. 이외에도 장예원, 박선영 등 前 아나운서들이 퇴사 소식을 전한 뒤, 당연한 수순처럼 ‘결혼하는 것 아니냐’라는 질문을 받아야 했다. 그러나 설레발이 무색하게 이들은 아직까지 방송 활동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물론 탈퇴 혹은 퇴사와 함께 경사를 전한 이들도 많았기 때문에 이 같은 의문이 생길 수 있다. 다만 이 공식에는 예외상황이 너무 많아, 절대적 공식이 될 수 없음에도 너무나 당연한 듯 받아들여진다.

또한 이런 추측은 또 다른 루머를 만들며 문제를 야기한다. 여성 연예인인 경우 임신, 나아가 낙태 루머까지 휩싸기도 한다.

걸그룹 AOA 출신의 전 멤버 초아의 경우, 그룹을 탈퇴하며 결혼설을 시작으로 임신이라는 루머에 시달려야 했다. 결국 초아는 “왜 저의 탈퇴가 열애설이 연관 지어지는지 모르겠습니다”며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했다.

“결혼하세요?”, “임신하셨어요?” 어쩌면 실례일 수 있는 질문이지만 연예인에게는 왜 관례처럼 따라붙을까. 던진 돌 하나가 입에서 입으로 옮겨지며 사실로 둔갑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다. (사진=왼쪽부터 이시언 이혜성 초아 / 뉴스엔DB)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OSEN=전미용 기자] 이영자가 과거 지방 흡입을 했던 이유를 언급했다.파워볼실시간

지난 10일 SBS Plus에서 방송된 예능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는 예쁜 옷을 입고 싶어서 지방 흡입을 했었다고 밝히는 이영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위절제수술을 고민하는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자는 “아이 낳기 전에는 53kg였다. 아이 낳고 100kg가 넘었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어 “며칠 전 첫째 딸 아이가 ‘엄마, 제발 살 좀 빼줘’고 하더라. 충격이었다.위절제수술을 결심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아이를 낳은 이지혜는 “저도 16kg가 쪘었는데.. 저 정도로 확 찐 거면 건강상 이유가 있는 건 아닐까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이후 사연자가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사연자는 밝은 모습으로 “긁지 않은 복권, 두 딸의 엄마 한혜연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사연자는 “제가 127kg까지 쪘다. 남편은 건강이 걱정 되니까 살을 빼라고 한다”고 이야기했고 “딸을 위해 60kg대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이영자는 “내년 3월까지? 지금 3개월 안에 빼겠다고?”라며 놀라워했다. 

뿐만 아니라 이영자는”난 위 절제는 안했는데 지방흡입은 해봤잖아.. 예쁜 옷을 입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사연자에게 살을 빼서 뭘 하고 싶냐고 물었고 사연자는 “아이들과 수영장을 가고 싶다. 전신 사진을 찍고 싶다”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돌테러 범인을 잡은 그 후의 현재 상황을 공개했다.파워볼실시간

장동민은 10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옹테레비’를 통해 범인의 현재 상황과 체포 과정 등을 설명하면서 주의점을 알렸다.

장동민은 “몇달동안 계속 괴롭힘을 당하다가 지금 돌아가는 상황과 진행을 알려드리고자 한다”고 운을 뗐다.

그는 “범인은 지금 구속 중에 있고 체포 영장이 발부가 되서 체포되고 구속 상태에 있다”고 전하며 “차와 벽체 집이 부서진 부분 외에도 별도로 심한 욕설 등이 제 CCTV에 모두 포착됐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누군가 나오는 영상이라서 공개적으로 올릴수는 없다고 하더라. 그 자료들은 제가 다 모아서 경찰분들에게 전달해 드렸다. 그래서 사건이 조금 더 빨리 해결될수 있던 부분이다”라고 CCTV 증거가 많은 도움을 준 사실을 전했다.

그러면서 “범인이 잡혔는데 도대체 왜 그랬나? 저도 그게 궁금했다. 왜그랬을까?”라고 자문하면서 “경찰 수사 결과 범인은 ‘장동민이 나를 해킹했다’라고 했더라. 제가 피씨방 사업을 10여년을 하고 있지만 타자도 잘 못치는데 너무나도 황당한 이유를 대서 의아하고 졸지에 제가 해커가 됐다”고 씁쓸해했다.

그는 “절대 그런 일은 없고 그런 기술이 있는 사람도 아니다. 제가 누군가를 해킹할 이유도 없다”며 “경찰 내부에서 계속 수사하고 있고 처벌이 어떻게 될지 … 그 범인이 향후 어떻게 될건지는 저도 아직 정확하게 알수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가지 분명한 것은 “어떤 상황에서도 선처는 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일을 겪으면서 우리나라 경찰들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다는 장동민은 “무엇보다 이런 일을 당했을 때 현장 보존이 가장 중요하다. 저도 처음에 대처를 잘못했다. 차가 부서진 모습을 보니 흥분해서 현장에 있는 것들을 만졌다. 경찰에 현장 보존을 한 상태에서 신고를 하시는게 현명하다. 어떤 범죄든 경찰을 믿고 신고를 하신다면 범죄 현장 안에 모든 증거는 다 있고 해결할수 있는 능력이 우리 경찰들에게 다 있다”고 조언했다.

그는 현재 “앞으로 우리 집에 대해 철통 보안을 하려고 더 연구하고 있다”고 이 같은 피해가 재발되지 않기를 바랬다.

한편 지난 3일 개그맨 장동민의 자택과 차량에 수십 차례 돌을 던져 ‘돌멩이 테러’를 일삼은 40대 남성 A씨가 특수재물손괴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A씨는 지난 8월 14일부터 9월 17일까지 강원도 원주에 있는 장동민의 집과 차에 수십 차례 돌을 던져 약 2600만 원 상당의 피해를 준 혐의를 받고 있다. 그동안 장동민은 유튜브 채널과 예능 등 매체를 통해 ‘돌멩이 테러’로 인한 고통을 호소한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최송현♥이재한, 결혼식 본식 화보 공개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최송현-이재한이 12월 3일 결혼식을 올렸다. / 사진제공=웨딩오빠
최송현-이재한이 12월 3일 결혼식을 올렸다. / 사진제공=웨딩오빠



최송현과 이재한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최송현과 이재한은 지난 3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과 결혼식 증인을 포함한 소수의 하객이 참여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최송현-이재한이 12월 3일 결혼식을 올렸다. / 사진제공=웨딩오빠
최송현-이재한이 12월 3일 결혼식을 올렸다. / 사진제공=웨딩오빠



웨딩드레스를 입은 최송현과 블랙수트를 입은 이재한은 유럽 성당의 미사 장면이 떠오르는 영화 같은 웨딩을 완성했다. 신부 대기실은 야외 결혼식 모티브로 성당 복도에 꾸며졌다. 결혼식 꽃장식은 신부 최송현의 원하는 컬러와 분위기를 기본으로 최송현의 아이디어와 감성을 더해져 스타일링됐다.

최송현은 결혼식을 담은 영상을 직접 편집해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최송현과 이재한은 2019년 6월 연인이 됐고 올해 3월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 꾸밈 없는 찐사랑의 모습을 보여주며 운명커플이라는 애칭으로 사랑받았다. 두 사람은 교제한 지 1년 6개월 만에 부부가 됐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최신 이슈 한번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KBS 제공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비움과 채움 북유럽’ 송은이가 자신의 책장을 돌아봤다.

11일 오전 KBS 새 예능 프로그램 ‘비움과 채움 북유럽(이하 북유럽)’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북유럽’은 셀럽들의 서재를 찾아가 잠들어 있던 책들을 깨워, 도서관이 필요한 지역에 새로운 도서관을 만드는 일명 ‘북폐소생 프로젝트’다.

송은이는 “누구나 집 한켠에 크든 작든 책장이 있다. 그 안에 자신의 인생과 추억이 담긴 책들이 있을텐데 셀럽의 책장을 찾아가서 잠들어 있는 책, 내게는 큰 영감을 준 책을 꺼내서 이야기도 듣고 책도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고 밝혔다.

이어 송은이는 “내가 연예계 다독왕으로 소문이 나있다. 책 읽는 시간이 많았는데 이 프로그램 통해 책장을 돌아봤다. 그런데 예전에 시골 가면 골방에 오래된 물건들이 있지 않느냐. 그런 느낌이더라. 할머니 할아버지 골방을 보는 느낌으로 내 책장을 보게 됐다. 이 프로그램하면서 책을 많이 주문한 상태다”고 말했다.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북유럽’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